포항CBS '출산돌봄 토크콘서트'가 17일 대잠홀에서 관객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포항CBS포항CBS(이진백 대표) 창립 25주년 '출산돌봄 토크콘서트'가 17일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관객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대한민국 대표 부모 멘토 조선미 교수(아주대 의과대학 정신과학교실)가 강사로 나서 아이의 △인지, △감정, △행동 등 3가지 성장을 위한 부모의 역할을 조언했다.
또, 바른 성장을 위한 '훈육'을 중요성을 강조하며, 무조건적인 아이중심이 아닌 아이의 자제력과 부모의 권위, 자립성을 가르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다.
포항CBS 출산돌봄 토크콘서트에서 조선미 교수가 강의를 하고 있다. 포항CBS조선미 교수는 "아이는 매 순간 성장하고 있다"면서 "부모가 다 해주는 것이 아니라, 나이에 맞는 능력을 갖출 수 있게 성장을 도와야 한다"고 조언했다.
강의에 앞서 무대에 오른 조트리오는 '아이가 동반자가 되고 아이가 주는 즐거움'에 대한 경험담을 소개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LOVE', 'STAND BY ME', '기다리다', '너를 사랑해'를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노래해 관객들의 마음을 적셨다.
이진백 대표는 "CBS는 'Happy Birth K!'를 슬로건으로 저 출산 위기 극복에 앞장서고 있다"면서 "육아의 고민과 아픔을 함께 나누고 행복한 아이로 양육하기 위한 여러분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포항CBS '출산돌봄 토크콘서트'에서 조트리오가 공연을 하고 있다. 포항C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