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솔로지옥5' 만든다…제작진 "관심과 사랑 덕분, 더 발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 제작 확정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솔로지옥' 시즌5가 제작된다.

넷플릭스는 13일 "'솔로지옥'이 4연속 흥행에 힘입어 시즌5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외딴섬인 지옥도에서 벗어날 수 있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마음이 맞는 출연자들은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하루를 보낸다.

시즌1이 한국 예능 프로그램 첫 글로벌 톱10 TV(비영어) 부문에 진입한 것을 시작으로 시즌2가 4주 연속 같은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6508만의 누적 시청 시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기존 틀을 깨버린 파격적인 전개로 인기의 정점을 찍은 시즌3는 5주 간 글로벌 톱10 상위권을 점령하며 31개국 TOP 10 리스트에 올라 진가를 발휘했다.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그 어느 시즌보다 솔직한 솔로들의 활약이 돋보인 시즌4 역시 데이팅 예능의 진화를 보여줬다는 호평과 함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시즌4는 솔로지옥 역대 시리즈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 시간을 기록하기도 했다.

솔로들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매 시즌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진행을 맡은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의 가감 없는 입담과 케미스트리 역시 눈길을 끈다. 시즌5에선 또 어떤 매력적인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초대할지 기대가 쏠린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시즌5까지 올 수 있었다"며 "시청자들의 이야기를 귀담아듣고, 더욱 발전된 시즌5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