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서울 신림동 '칼부림'으로 1명 사망·3명 병원 이송(종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30대 피해자 역시 중태…피의자는 폭행 등 전과 3범

21일 오후 2시7분께 서울 관악구 신림동 신림역 4번 출구 인근에서 괴한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날 오후 신림역 4번 출구 인근 현장에 폴리스라인이 쳐져 있다. 연합뉴스21일 오후 2시7분께 서울 관악구 신림동 신림역 4번 출구 인근에서 괴한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날 오후 신림역 4번 출구 인근 현장에 폴리스라인이 쳐져 있다. 연합뉴스
서울 신림동 길거리에서 대낮에 칼부림 사건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쳐 병원에 이송됐다.

서울 관약경찰서는 21일 오후 2시쯤 서울 관악구 신림역 4번 출구 인근에서 흉기를 휘두른 조모(33)씨를 붙잡아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조씨가 휘두른 흉기에 20대 남성 1명은 사망했고, 남성 3명도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 중 30대 남성은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21일 오후 흉기난동 사건이 발생한 서울 관악구 신림역 4번 출구 인근에 폴리스라인이 설치돼 있다. 이날 이곳에서 괴한이 흉기를 휘둘러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연합뉴스21일 오후 흉기난동 사건이 발생한 서울 관악구 신림역 4번 출구 인근에 폴리스라인이 설치돼 있다. 이날 이곳에서 괴한이 흉기를 휘둘러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연합뉴스
경찰은 이날 오후 2시 20분쯤 조씨를 현행범 체포했으며, 살인 혐의 등을 적용할 예정이다.

조씨는 폭행 등 혐의로 전과 3범인 것으로 확인됐고, 소년부로 송치된 수사경력자료도 14건에 달한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와 피해자들의 관계는 아직 조사중"이라고 설명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