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다비치 이해리, 비연예인 연인과 7월 결혼…식은 소규모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다비치 이해리. 다비치 공식 페이스북다비치 이해리. 다비치 공식 페이스북여성 듀오 다비치의 이해리가 결혼한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11일 공식입장을 내어 "다비치 이해리가 오는 7월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지인과 함께하는 소규모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이해리는 2008년 데뷔한 여성 듀오 다비치의 멤버다. 다비치는 '이 사랑'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거북이'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8282' '두사랑' '나의 오랜 연인에게' '그냥 안아달란 말야'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천국의 눈물' '모차르트 오페라 락' '영웅' 등 공연 무대에 오르기도 했으며,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 1~2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활약했다.

다비치는 오는 16일 새로운 미니앨범 '시즌 노트'(Season Note)를 발매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