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야구 좀 하는 전국 중학생 양산에 집결…대회 7일 대장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제12회 양산시장배 전국 우수중학 초청 야구대회

동산중 유튜브 캡처동산중 유튜브 캡처
경남 양산에서 전국 중학교 야구 대회가 7일간의 대장정에 들어갔다. 지난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로 '제12회 양산시장배 전국 우수중학 초청 야구대회'라는 타이틀을 가진 경기다.

대회에는 전국 각지의 18개 중학 야구팀, 약 450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친다. 경기는 범어2구장, 강민호야구장(물금), 삽량스포츠파크야구장에서 분산 개최된다. 이중 강민호야구장은 강민호 선수가 지난 2015년 2억 원을 기부하고 양산시가 3억 원을 보태 지어진 경기장이다.

대회는 개회식 없이 경기 중심으로 운영되며 각 구장에서 오전 9시, 오전 11시 30분, 오후 2시에 경기가 진행돼 하루 3경기씩 치러진다. 모든 경기는 콜드게임 없이 7이닝으로 진행된다. 동산중, 경남중, 신월중, 대치중, 센텀중, 동인천중 등 전국적 강팀들이 대거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의 우수 중학 팀들이 대거 참가하는 만큼 한국 야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유망 선수들의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진다. 성은영 시 체육지원과장은 "이번 대회가 유망주 선수들에게는 성장의 발판이 되고 지도자들에게는 선수 발굴과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