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민우, 오늘 '살림남'서 현재 임신 중인 예비 신부 공개한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KBS '살림남2' 제공KBS '살림남2' 제공
그룹 신화(SHINHWA) 멤버 이민우가 예비 신부와의 연애담과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2') 측은 이민우의 예비 신부가 오늘(9일)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여섯 살 딸을 키우는 싱글맘인 예비 신부는 배우 이민정, 모델 야노 시호를 연상케 하는 뛰어난 미모를 지녔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연애담, 결혼 발표, 임신 소식까지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민우 결혼을 누구보다 기다려 온 이민우의 부모님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주변 누구에게도 이야기하지 않았다"라고 털어놨다.

현재 부모님, 누나와 한집에서 사는 이민우는 고정 수입이 없는데 결혼으로 인해 새로운 가족 구성원 3명을 책임져야 하는 상황. 부모님께 합가를 제안했으나 뜻밖의 대답이 돌아왔다고. 이민우의 사연은 9일 밤 9시 20분 '살림남2'에서 볼 수 있다.

앞서 이민우는 지난달 25일 밤 본인 인스타그램에 손 편지를 올려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에릭, 전진, 앤디에 이어 신화 멤버 중 4번째로 유부남이 될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