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여기 이제 배틀 시작"…카더가든도 언급한 '모태솔로의 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7, 8회 공개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7, 8회가 오늘(22일) 공개됐다.

'모솔연애'는 한 번도 연애하지 못한 모태 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리얼리티 예능 작품이다.

출연자들의 연애를 위해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썸메이커스'로 등장해 조언했고, 6주 간의 준비 끝에 12명의 출연자들은 깜짝 이미지 변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공개된 4, 5, 6회에선 각자의 속도와 방식으로 직진하는 모태솔로들의 변화가 담겼다. 진심 어린 편지를 전하는 가 하면, 짝사랑에 마음 아파하는 출연자들의 눈물도 그려졌다. 이 가운데 출연자인 정목과 달달한 시간을 보내던 이도가 다음날 밤 오열하는 모습은 다음 회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7, 8회에선 정목을 사이에 두고 이도, 여명, 민홍의 사각구도가 형성된 가운데 여자들의 선택으로 결정되는 밤 데이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재윤은 다시 한번 용기를 내 여명에게 진심을 전한다. 재윤의 고백이 정목에게 향한 여명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생애 첫 연애를 위해 고군분투중인 모태솔로들을 위한 '모솔의 밤'도 준비됐다. 카더가든이 "여기 이제 배틀 시작이에요"라고 말 할 정도로 '힐링' 풀파티에서는 소리 없는 전쟁이 벌어질 전망이다.

그 어느 때보다 몰입도가 높은 회차를 예고한 조욱형 PD와 김노은 PD는 "본인의 연애에 대한 감정의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출연자들의 감정이 가장 격정적으로 휘몰아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해서 긴장을 놓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원승재 PD 역시 "예측이 안되기에 진짜 모태솔로인 이들의 사랑"이라며 "모두가 주인공이 될 감정의 격변기"라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