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오프라인 통합 무료 멤버십 '홈플 ONE 등급제' 출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구매 실적 기반 무료 멤버십, 한 채널 VIP+ 등급 달성 시 전 채널 동일 혜택

홈플러스 제공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6월부터 새롭게 개편한 통합 무료 멤버십 서비스 '홈플 원(ONE 등급제)'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홈플 ONE 등급제'는 홈플러스 각 채널(대형마트·익스프레스·온라인·몰)마다 별도로 운영되던 복잡한 멤버십 제도를 하나로 통일해 고객 편리성을 제고하고 혜택도 강화했다.

특히 모든 고객에게 열려 있는 구매 실적 기반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로 하나의 채널에서만 VIP+ 등급을 달성해도 고객은 홈플러스 전 채널에서 동일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는 새로운 통합 멤버십이 적용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이 통합 이전과 비교해 약 2배 상승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통합 멤버십은 △VIP+ △Gold+ △Silver+ △Family 등 4가지 등급으로 구성돼 있으며, 등급별 혜택을 확대해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등급 산정 기준도 완화해 이전의 1개월이었던 실적 집계 기간을 2개월로 늘렸다.

VIP+의 경우 △최대 12% 할인 등 쇼핑쿠폰 5종 △생일선물 혜택 △무료 주차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민수 홈플러스 멤버십마케팅총괄은 "멤버십 혜택은 고객이라면 당연히 무료로 누려야 한다는 경영 철학에 기반해 '홈플 ONE 등급제'를 출범하게 됐다"며 "830만 마이 홈플러스 멤버의 관심과 사랑을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