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크라임씬 제로' 돌아온다…윤현준 PD "다시 할 엄두 내는 데 시간 걸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 새 시즌 제작 확정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시리즈가 돌아온다.

13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예능 '크라임씬 제로'의 새 시즌 제작이 확정됐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참가자들이 현장 단서를 통해 범인을 찾아내는 추리 예능이다. 장진을 포함해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이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은 넷플릭스를 통해 제작되면서 장치와 규모가 한층 확장됐다는 평을 받았다. 장진도 완성도 높은 세트장에 감탄을 표한 바 있다.

앞서 '크라임씬' 시리즈는 지난 2014년 JTBC에서 첫선을 보였다. 작품은 매 시즌 관심 받으며 시즌3까지 공개됐고, 지난해 4월 티빙에서 7년 만에 '크라임씬 리턴즈'로 방영됐다.

네 시즌 동안 공개된 크라임씬은 세계 3대 TV 시상식인 '뉴욕 TV&필름 페스티벌' 본상에 오른 데 이어 아시아 최대 TV 시상식인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최우수상, 북미 3대 영화 영상 시상식 '휴스턴 국제 영상 영화제' 금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이와 관련 윤현준 PD는 "다시 할 엄두를 내는 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넷플릭스와 함께 역시나 '초심'과 '진화'라는 키워드로 멋진 시즌 만들어보겠다"며 "매 시즌 응원해 주시고 적극적인 피드백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