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3월 24일 첫 솔로 앨범 발표 "아티스트로서 새 시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지민이 오는 3월 공식 솔로 앨범을 낸다.

22일 방탄소년단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지민이 오는 3월 24일 첫 공식 솔로 앨범 '페이스'(FACE)를 낸다는 소식이 공개됐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이번 앨범 '페이스'에 관해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지민은 '페이스'를 통해 "색깔이 뚜렷한 음색과 섬세한 퍼포먼스 등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확실하게 드러낼 예정"이라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2013년 데뷔한 후 10년 만에 정식 솔로 앨범을 내는 지민은 그동안 솔로곡 '라이'(Lie) '세렌디피티'(Serendipity)를 발매했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위드 유'(With you) 가창에도 참여했다. 최근에는 가수 태양과 협업한 '바이브'(VIBE)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7월 제이홉을 시작으로 진, RM이 각각 솔로 앨범과 싱글로 개인 활동을 했다. 지민은 그룹에서 네 번째로 개인 활동에 나선다.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지민은 솔로 앨범 '페이스' 발매 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