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전 연인 사기 소식에 "얽힌 바 없으니 매도 마시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카라 박규리, 오른쪽은 22일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 RBW, DSP미디어 제공/박규리 인스타그램 스토리카라 박규리, 오른쪽은 22일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 RBW, DSP미디어 제공/박규리 인스타그램 스토리여성 아이돌 그룹 카라의 리더 박규리가 전 연인의 코인 사업 사기 혐의로 참고인 조사를 받은 것에 관해 "얽힌 바 없다"라면서 괴로움을 토로했다.

박규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에도 몇 번씩 글을 썼다가 지웠다가, 머릿속에 온갖 문장이 떠올랐다 사라졌다를 반복하다가 어제오늘 기사 타이틀들을 보고 폭포수같이 터져 나와서 쓰는 글. 할말하않, 이라고. 주변 사람들은 참다 보면 어느샌가 상황이 나아질 거라고 다들 그렇게 위로를 해 주었다.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지, 설마 뭐가 더 있겠느냐고"라고 썼다.

이어 "그런 나를 비웃듯이 새해가 돌아올 때마다 빅x이 날아오고 그때마다 기삿거리로 내가 '그' 대신 타이틀에 오르내리고 방패막이가 되어주고, 자극적인 기사 제목들을 클릭하며 사람들은 속 빈 강정 같은 되는 대로 나오는 소리들을 내뱉어대고 나는 직업상의 이유로 입을 다물고 모든 걸 감내하고 있는데"라고 적었다.

박규리는 "그냥 다 떠나서 조금 숨 쉬면서 열심히 살아보려고 하면 뭐가 나와서 또 엮여서 끄집어 내려가고, 간신히 회복되어서 또 열심히 무언가를 해보려고 하면 또 엮여서 터지니 이제는 삶에 있어서 뭘 시도하기 두렵다. 내가 잘못한 게 있다면 관계를 보다 더 일찍 정리하지 못한 게 가장 큰 잘못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공식입장에서 밝혔듯이 나는 얽힌 바가 없으니, 사람을 어딜 도망가는 것처럼 매도하지 마시고 모두 밝혀진 사실에 의거해서 글을 썼으면 한다. 솔직히 아무것도 하기 싫고, 아무 의욕도 없는 요즘이다. 이 상황에서 실질적인 잘못을 했을 누군가는 뒷동선에서 잘 살아가고 있을 텐데 이 모든 것들도 너무 억울하고 가슴이 답답하다. 숨을 쉬고 싶다. 팬들과 멤버들에게도 미안하고, 해야 될 일들이 남아있기에 지금은 마음대로 훌쩍 떠나버릴 수도 없다. 남은 정신줄 놓아버리지 않게 저 좀 도와주세요"라고 당부했다.

또한 박규리는 같은 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본인의 이름이 들어간 기사 목록을 올린 후 "헤어진 지가 언젠데… 모두가 지겹다. 언제쯤 벗어날 수 있을까"라는 글을 올렸다.

미술품을 연계한 코인을 발행한 업체 대표 A씨가 사기 혐의 피의자로 입건돼 검찰 수사 중이며, 이때 해당 업체 큐레이터 겸 최고 홍보책임자(CCO)로 일했던 유명 걸그룹 멤버를 지난달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했다는 보도가 지난 20일 나왔다. 이에 박규리는 공식입장을 내어 "코인 사업과 관련해 불법 행위에 가담하지 않았고 어떠한 부당 이득도 취득하지 않았음을 명확히 소명했다"라고 밝혔다.

박규리는 지난 2019년 10월 큐레이터인 A씨와의 교제를 인정했다. 열애 공개 2년여 만인 2021년 9월 결별했다고 알렸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