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여기 어때? 경북바다 어때?'…여름특별 할인이벤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경북 동해안 5개 지역 숙박업소 등 할인

영덕 고래불해수욕장. 경북도 제공영덕 고래불해수욕장. 경북도 제공
경상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가 온라인 숙박예약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손잡고 '여기 어때? 경북바다 어때?' 여름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1일 경북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3일부터 9일까지 '여기어때' 앱으로 참여 가능하며 숙박시설과 해양레저액티비티 이용 시 10%에서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은 포항 등 지역 동해안의 유명호텔뿐만 아니라 펜션, 리조트 등'여기어때'플랫폼에 등록된 모든 숙박시설이다.

또 요트, 서핑, 크루즈,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해양레저액티비티 체험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지역 핫플레이스도 많다.

인기몰이 중인 포항의 환호공원 스페이스 워크와 여남 스카이워크, 경주의 주상절리와 송대말등대 빛체험전시관, 영덕의 해맞이공원과 삼사해상공원 해상산책로, 울진의 국립해양과학관과 월송정, 울릉의 독도박물관과 안용복기념관 등이다.

아울러, 이 기간에는 동해안 푸른 해수욕장이 23곳이나 개장해 있다.

해수욕장마다 음악축제, 샌드페스티벌, 오징어잡이 체험행사 등 이색적인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김성학 해양수산국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관광객들이 동해 바다에서 힐링과 휴식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