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대통령, 취임 후 첫 주말은…광장시장서 떡볶이‧순대 구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윤석열 대통령, 김건희 여사와 함께 광장시장 방문
빈대떡, 떡볶이, 순대 등 구입해 포장…민생 행보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지난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0대 대통령 취임식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지난 1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0대 대통령 취임식에서 대화를 하고 있다. 국회사진취재단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 후 첫 주말인 14일 광장시장을 방문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부인 김건희 여사와 함께 광장시장을 방문해 떡볶이와 순대 등을 구입했다.
 
대통령 대변인실은 이날 오후 "윤 대통령이 토요일 오후 김 여사와 함께 서울 종로구의 광장시장에 둘러보고 빈대떡과 떡볶이, 순대 등을 구입, 포장해 갔다"고 밝혔다.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 후 첫 주말인 1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대통령실은 윤 대통령이 부인 김건희 여사와 함께 광장시장을 찾아 빈대떡과 떡볶이 등을 포장 구매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윤석열 대통령이 취임 후 첫 주말인 1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대통령실은 윤 대통령이 부인 김건희 여사와 함께 광장시장을 찾아 빈대떡과 떡볶이 등을 포장 구매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그러면서 "(윤 대통령 내외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자택 인근 백화점 신발 매장에서 편안한 검정색 구두 한 켤레를 구입했다"며 "예정에 없던 비공식 일정으로 최소한의 경호 인력만 함께 했다"고 했다.
 
지난 10일 공식 취임 후 외빈 접견과 수석비서관 회의 등 주요 일정을 소화했지만, 주말에는 민생 현장 행보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대선 과정에서 국민과 소통을 강조했던 윤 대통령은 전날 용산 대통령실 청사 기자실을 방문하기도 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 후 첫 주말인 1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을 방문한 뒤 자택 인근 백화점을 찾아 신발 구매에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윤석열 대통령이 취임 후 첫 주말인 14일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을 방문한 뒤 자택 인근 백화점을 찾아 신발 구매에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