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G워너비 '대청봉 조'가 새로 부른 '유 앤드 아이', 오늘 발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4일 저녁 6시 발매되는 WSG워너비 '대청봉' 조의 '유 앤드 아이'. '놀면 뭐하니?' 제공14일 저녁 6시 발매되는 WSG워너비 '대청봉' 조의 '유 앤드 아이'. '놀면 뭐하니?' 제공MBC 예능 '놀면 뭐하니?'가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전개하는 가운데, 대청봉' 조가 부른 경연곡 '유 앤드 아이'(You And I) 음원이 방송 전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한승훈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 측은 WSG워너비 프로젝트의 '대청봉' 조가 부른 경연곡 '유 앤드 아이' 음원을 오늘(14일) 저녁 6시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2009년 10월 나온 '유 앤드 아이'는 2NE1(투애니원) 메인보컬 박봄의 솔로곡으로, 테디가 작사·작곡했다. 자신이 힘들 때 곁을 지켜준 이를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맹세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알앤비 힙합곡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대청봉' 조는 녹음실 동선까지 고려한 철저한 보안 아래 녹음을 완료했다는 후문이다.

'놀면 뭐하니?'는 최근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엔터계 거물이자 자칭 '미친 귀'인 유팔봉(유재석)이 전국 팔도 명산 봉우리 정상에 함께 설 최고의 여성 보컬 그룹을 찾는 여정이다.

안테나 유팔봉을 시작으로 미디어랩시소 엘레나 킴(김숙), 콴무진(콴&야무진) 정준하와 하하까지 3사 대표는 블라인드 오디션을 치렀다. 지원자의 정체가 드러나지 않은 채 오직 목소리와 가창력만 확인할 수 있는 방식이어서, 노래한 주인공이 누구인지 큰 관심이 쏠렸다.

오늘(14일) 방송에서는 블라인드 오디션과 보류자 면접을 모두 마친 지원자들이 복불복 추첨으로 4개 봉우리 '대청봉' '비로봉' '할미봉' '신선봉'으로 조가 나뉘는 모습이 담긴다. 조별 경연은 모든 대표들의 합격을 받아야 다음 단계로 진출할 수 있다. 기존 3사 대표들에 더해 새로운 심사위원이 합류할 예정이다.

WSG워너비 프로젝트 조별 경연이 열리는 MBC '놀면 뭐하니?'는 이날 저녁 6시 25분 방송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