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뜨는 래미안 관심단지, 견본 주택 전에 둘러보세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삼성물산은 5~6월 분양하는 단지를 견본주택 오픈 전에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삼성물산(대표이사 최치훈)은 실제 분양 지역의 주택 수요자를 위한 고객맞춤 사전 홍보관인 '래미안 웰컴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래미안 웰컴라운지'는 분양과 청약 정보제공 뿐만 아니라 카페 운영, 프로모션 이벤트등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재 분양예정인 래미안 단지 중 웰컴라운지가 마련된 곳은 총 5곳이다.

오는 5월 분양예정인 래미안 과천 센트럴스위트(과천 7-2재건축)는 10년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로 '래미안 웰컴라운지'를 현장 인근에 만들어 운영중이다.

개포택지개발지구의 2번째 래미안인 래미안 루체하임(일원현대재건축)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2층 비즈니스 센터에 '클럽 루체하임'을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총 1900세대의 대단지인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는 현장이 조망 가능한 명일역 인근에 웰컴라운지를 열고 일자산 생태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다.

6월에 분양 예정인 장위 1구역과 장위 5구역은 관심 수요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미아사거리역과 현장 인근인 꿈의 숲 동문삼거리에 소모임과 티타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카페형 '웰컴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견본주택 오픈 전에 현장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듣고 사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참여했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