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서울 강서구에서 50대 부부 '동반자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딸에게 남긴 유서에는 "다음 생애에도 부모와 자식으로 만나자"

자료사진

 

생활고와 가정불화로 삶을 포기하는 극단적 선택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달 말 서울 송파구에 있는 한 지하 주택에서 세모녀가 동반자살한 데 이어 2일에는 생활고에 시달리던 50대 부부가 딸에게 유서를 남기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3일 서울 강서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쯤 강서구 화곡동의 한 다가구주택에서 안모(남.57)씨와 아내 이모(55)씨가 연탄불을 피워놓고 숨진 채 발견됐다.

부부 곁에는 딸(21)에게 보내는 유서가 놓여 있었다.

유서에는 '먼저 가서 미안하다, 다음 생애에도 부모와 자식으로 태어나 행복하게 살자'고 적혀있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부부와 함게 살던 딸은 친구를 만나러 외출한 뒤 집에 돌아왔다가 부모가 숨진 것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숨진 안씨는 택시 기사로 생계를 유지했지만 최근 건강이 나빠지면서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같은 날 경기도 동두천에서는 30대 주부 윤 모 씨가 네살배기 아들을 안고 아파트 15층에서 투신했다.

윤 씨의 옷 안에서는 '이렇게 살어서 미안하다, 죽는 것도 미안하다'고 적힌 세금 고지서가 발견됐다.

다음날인 3일에도 경기도 광주에서 40대 가장이 어려운 가정 형편과 생활고를 비관하며 두 자녀와 함께 목숨을 끊는 사건이 발생했다.

앞서 지난달 26일에는 서울 송파구 석촌동 지하셋방에 살던 세 모녀가 생활고를 비관해 번개탄을 피우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