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체어맨 소유자 부인 상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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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12일, 자사의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 마케팅 브랜드 의 첫 고객행사인 ‘Flower Art in Gallery’를 전날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11일, 가나아트센터에서 「체어맨 W」 고객의 배우자 50명을 대상으로 개최됐는데 ‘Flower Art in Gallery’는 도슨트(전시 안내인)의 해설이 있는 미술 작품 감상과 모델-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리스(장식용 화환) 만들기 강좌 프로그램이 진행됐다고 쌍용차는 설명했다.

가나아트센터에는 ‘面面 시대의 얼굴(The face of the age)’을 주제로 한국의 대표적인 근대미술가 박수근을 비롯한 근대 미술 거장들과 각 세대를 아우르는 현대 한국•해외 작가들의 작품 전시가 이루어졌으며, 도슨트의 풍부하고 친절한 해설을 통해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다고 쌍용차는 덧붙였다.

이어진 플라워 아트 강좌 시간에는 성탄절을 앞두고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리스 만들기 강좌가 진행됐다.

플로리스트 공현주는 수퍼엘리트모델 출신의 배우로 플로리스트를 겸하며 일본의 유명 패션잡지 우오모(UOMO)에 의해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로 주목 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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