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순에 접어든 현재까지도 신입을 채용하는 기업들이 줄을 잇고 있다.
9월에서 10월 초까지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 불합격의 아픔을 경험한 구직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메리츠화재해상보험, 신용보증기금 등 10월 신입 공채를 진행 중인 기업의 채용 소식을 전한다.
◈케이티스(KTis)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마케팅기획, HRD, IT 총 3개 분야이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와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며, 각 분야별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시험전형(인적성검사/매경TEST), 면접전형(실무,임원)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관련 기사
지원서 접수는 10월 20일까지 케이티스 채용홈페이지 ( ktis.incruit.com )를 통해 가능하다.
◈메리츠화재해상보험에서 하반기 대졸신입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관리 직군과 경영지원/보험업무 직군으로 나뉘며, 영업관리의 경우 신입만 채용한다.
전공 제한은 없으며, 보험과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심사와 인/적성 검사, 실무면접 및 임원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22일 24시까지 메리츠화재해상보험 채용 홈페이지 ( recruit.meritzfire.com )에서 할 수 있다.
◈신용보증기금에서 5,6급 신입 직원을 모집한다.
5급 신입 직원 모집 부문은 경영, 경제, 법학 분야이며, 6급 신입 직원 모집 부문은 청년인턴 경험자, 학교장 추천 부문이다.
5급 신입직원은 학력, 전공, 연령의 제한이 없으며, 6급 신입 직원의 경우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 이하일 경우 지원 가능하나 필요한 조건이 있기 때문에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21일 17시까지 신용보증기금 채용 홈페이지 ( recruit.kodit.co.kr ) 에서 가능하다.
◈송원산업에서 대졸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IT, 구매, R&D 등 총 9개 분야이다.
4년제 대학 2013년 8월 졸업자와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며, 영어회화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규정된 양식을 토대로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여, 첨부 서류와 함께 기한 내에 우편으로 지원 가능하다.
지원 마감일은 11월 1일까지이며, 마감일까지 도착하는 서류에 한해 심사할 예정이다.
채용 관련 문의는 송원산업 채용담당자 이메일( sjlee@songwonind.com )로 가능하다.
CBS노컷뉴스 임기상 기자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