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기성 강원서지방회 제70회 정기지방회, 이광훈 목사 신임 회장 선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강원서지방회는 2월 10일 춘천 소양제일교회에서 제70회 정기지방회를 열고, 이광훈 목사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정기지방회에서는 각종 보고와 예산 심의, 임원 선거 등이 진행됐으며, 신임 회장 이광훈 목사는 지방회 70주년을 맞아 박봉진 목사 순교기념관과 비전교회 지원 사업을 통해 화합과 은혜가 넘치는 지방회를 세워가겠다고 밝혔다.

 강원서지방회는 소양제일교회에서 제70회 정기지방회를 열고 임원선출 등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강원서지방회는 소양제일교회에서 제70회 정기지방회를 열고 임원선출 등 회무를 처리했다. 최재훈 기자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강원서지방회가 2월 10일(화) 오전 10시, 춘천 소양제일교회(담임목사 이주호)에서 제 70회 정기지방회를 열고 이광훈 목사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정기지방회는 개회예배로 시작됐다. 예배는 부회장 이광훈 목사의 집례로 진행됐으며, 찬송과 기도, 성경봉독 후 지방회장 피상열 목사가 「다 살고 죽지 아니하리라」(창세기 43:8~10)를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피상열 목사는 "사랑하는 베냐민을 내려놓으며 전능하신 하나님을 고백했던 야곱과, 자신을 희생하며 헌신했던 유다처럼 참된 회복의 역사는 희생과 헌신에서 시작된다"고 말했다. 이어 "환난과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의 뜻을 묻고 깨닫는 믿음의 사람이 되어, 모두가 죽지 않고 사는 길을 걸어가기를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개회예배 후 이어진 회무에서는 회원자격 심사 보고와 신입회원 인사, 회원점명과 개회선언이 진행됐으며, 임원회 및 각 부서, 항존·특별위원회, 감사, 회계 보고가 차례로 이어졌다. 또한 군선교 보고와 연합기관 보고 등 지방회 주요 사안들이 보고됐다.

오후 회무에서는 총회대의원 및 임원 선거, 신·구 임원 교체, 각종 조직 보고와 결의안 처리, 예산안 심의 등이 진행됐으며, 차기 지방회 일정과 장소를 결정한 후 회의록 낭독과 폐회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피상열 목사가 신임회장 이광훈 목사에게 의사봉을 전달하고 있다. 최재훈 기자피상열 목사가 신임회장 이광훈 목사에게 의사봉을 전달하고 있다. 최재훈 기자
이번 정기지방회를 통해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이광훈 목사는 "지방회 70주년을 맞아 예수님을 본받아 한 해를 섬기고자 한다"며 "박봉진 목사 순교기념관 사업과 비전교회를 돕기 위한 사업을 잘 진행해 화합하고 은혜가 넘치는 지방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71회 정기지방회는 2027년 2월 춘천소양교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