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K리그1 승격' 부천, 외인 갈레고와 2026년도 동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갈레고. 부천FC 제공갈레고. 부천FC 제공
승격팀 부천FC가 갈레고와 동행을 이어간다.

부천은 26일 "2026년에도 갈레고와 함께한다. 이로써 갈레고는 부천의 첫 K리그1 여정에 동행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갈레고는 올해 부천에 합류해 K리그2 25경기에서 5골 4도움을 기록했다. 부상으로 잠시 이탈하기도 했지만, 승강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골도 터뜨렸다. 부천은 "갈(레고)바(사니)몬(타뇨) 트리오로 팀 공격에 힘을 더했고, 바사니와 브라질에서 함께 뛴 경험을 토대로 선의의 경쟁을 이어가며 좋은 시너지를 냈다"고 평가했다.

갈레고는 K리그1 경험이 있다. 2022~2024년 강원FC와 제주SK FC에서 67경기(6골 1도움)를 소화했다.

이영민 감독은 "지난 겨울 갈레고 영입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그만큼 좋은 활약을 펼치며 승격까지 함께했다. 이제 더 큰 무대에 오른 만큼 갈레고의 개인 기술과 스피드 등이 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갈레고의 활약을 기대했다.

갈레고는 "부천과 계속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K리그1 승격으로 더 중요한 시기가 됐으니, 2025년보다 더 좋은 활약을 보여 팀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