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지아, 조째즈 '모르시나요' 만든 로코베리 신곡 '소심한 여자'로 컴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가수 지아, 작곡가 로코베리 안영민. 파인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왼쪽부터 가수 지아, 작곡가 로코베리 안영민. 파인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지아가 최근 큰 화제를 모은 조째즈의 '모르시나요'를 만든 로코베리 안영민과 손잡은 신곡으로 컴백한다.

8일 제작사 파인드스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아는 이날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소심한 여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랑받으면서도 제때 표현하지 못했던 한 여자의 뒤늦은 후회와 진심을 담아낸 발라드 '소심한 여자'는 지아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고조되는 감정선으로 여운을 남기는 노래다.

특히 '소심한 여자'는 히트메이커 작곡가인 로코베리의 안영민이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을 전담해 눈길을 끈다.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폴킴의 '안녕' 등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안영민은, 최근 유튜브와 각종 차트에서 주목받은 조째즈의 '모르시나요'를 프로듀싱하기도 했다.

제작사는 "지아의 섬세한 보컬과 로코베리 안영민 작가의 물오른 감성이 가장 이상적으로 만난 곡"이라며 "올겨울 많은 분에게 깊은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