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金총리 "대통령, 농산물 관리 등 특별한 관심…중장기적으로 개선 노력"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양재동 하나로마트에서 '추석맞이 물가 현장점검 회의'
"공급과 가격안정에 농협 역할 커…추석 대비해 지혜롭게 대처" 당부

김민석 국무총리가 22일 추석 맞이 물가 현장점검을 위해 양재동 농협 하나로마트를 방문했다. 연합뉴스김민석 국무총리가 22일 추석 맞이 물가 현장점검을 위해 양재동 농협 하나로마트를 방문했다. 연합뉴스
김민석 국무총리는 22일 추석을 앞두고 현장을 찾아 "대통령님께서 농산물 수급 관리, 유통 구조 개선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 계셔서 이를 중장기적으로 잘 개선하는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 총리는 이날 오전 서울 서초구 양재동 하나로마트에서 '추석맞이 물가 현장점검 회의'를 열고 이같이 말했다.

김 총리는 이어 "농축산물에 있어서 공급과 가격안정에 농협의 역할이 굉장히 큰데, 이번 추석 질 좋은 농산물이 잘 공급될 수 있도록 지혜롭게 대처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회의 직후 김 총리는 1층 마트를 둘러보며 육류와 양곡, 배추, 무 등 농산물 가격 및 공급 상황을 둘러보기도 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김 총리는 송파구 가락동 가락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들을 만나기도 했다.

김 총리는 "추석을 앞두고 공급 조절이 어려운 시기인데 다들 애써줘 감사하다"며 "이번에는 작황이 좋아 수도권 주민들이 안심하고 안정적인 가격에 추석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