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제공축구 선수 손흥민과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DY기획을 방문한다.
쿠팡플레이는 21일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 3화에 손흥민과 토트넘 선수들이 깜짝 등장한다고 밝혔다.
'직장인들'은 위기의 중소 광고회사 DY기획을 배경으로, 대표 신동엽을 포함 김민교·백현진·현봉식·이수지·김원훈·지예은·차정원(카더가든)·심자윤(STAYC 윤) 등이 출연해 월급 루팡과 칼퇴근을 꿈꾸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유쾌하게 풀어낸 오피스 생존기다.
쿠팡플레이 제공전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최근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고별전'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손흥민과 벤 데이비스, 미키 판 더 펜 등 토트넘 선수들을 상대로 김민교, 이수지, 차정원, 지예은이 광고 제안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차정원이 "손 칼국수 광고 해보셨느냐"고 묻자, 손흥민은 "(토트넘) 친구들이 다 별로라고 한다"고 답했다. 여기에 벤 데이비스가 이수지 등에 업힌 채 '둥가둥가' 자장가를 받자 그 모습을 본 손흥민은 결국 폭소했다.
쿠팡플레이 제공
또, 3화에선 배우 권나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어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질문 세례에 권나라의 긴장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에 DY기획 대표 신동엽은 사실 확인을 위해 누군가에게 직접 전화 연결까지 시도하는 모습도 담겼다.
'직장인들' 시즌2 3화는 오는 23일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