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창원시자원봉사센터-신성델타테크, 지역공헌·자원봉사 '맞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창원시 제공창원시 제공
창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중견기업 신성델타테크가 지역사회 공헌·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기업과 함께하는 ESG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창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신성델타테크가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연계·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사회공헌활동의 교류, 자원봉사 연계 활성화와 인적·물적·지적 자원의 공동 활용,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동개발 운영 등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시책사업과 지역사회의 문제해결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신성델타테크 정협용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순영 자치행정국장은 "민관협력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많은 지역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시는 신성델타테크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자원봉사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창원시도 함께 노력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