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사전 모집 4천명 지원…인생 첫 연애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올 상반기 공개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촬영 현장. 넷플릭스 제공'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촬영 현장. 넷플릭스 제공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가 시작된다.

넷플릭스는 24일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 초보들의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사랑도, 자신의 매력도 잘 모르는 이들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현실 연애를 선보일 전망이다. 앞서 진행된 사전 모집에서 4천여 명의 모태솔로 지원자가 몰릴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연예인들로 구성된 '썸 메이커스' 군단이 등장한다. 이들은 국내는 물론 넷플릭스 최초로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모태솔로들의 완벽한 데이트 준비를 돕는다.

썸 메이커들은 자신과 한 팀이 된 모태솔로를 분석해 패션, 헤어와 같은 스타일 변신은 물론 화법, 자신감 올리는 방법 등 다양한 실전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모태솔로들은 9일간 합숙하며 서로 데이트하게 된다. 모든 것이 처음인만큼, 매력 어필은 말할 것도 없이 호감 어린 한 마디 건네는 것조차 어려운 모태솔로들의 좌충우돌 실수 연발 에피소드와 후회막급 이불킥이 곳곳에서 펼쳐진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며, 조욱형CP와 김노은PD가 연출을 맡았다. 이들은 △소녀 리버스(RE:VERSE) △퀸덤 △슈가맨 △아는 형님 등을 선보였다.

제작진은 "풋풋하지만, 날것의 연애 리얼리티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인생 첫 연애에 도전하는 모태솔로들의 진심과 그들을 응원하는 썸 메이커스 군단의 열혈 코칭이 진정성 있게 그려진다. 용기를 낸 모태솔로들의 첫 연애를 응원해달라"라고 전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올 상반기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