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솔로지옥4' 역대 최다 시청…글로벌 톱10 진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4…홍콩 일본 브라질 등 23개국 관심

'솔로지옥4'. 넷플릭스 제공'솔로지옥4'.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4가 글로벌 톱10에 올랐다.

23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솔로지옥4'는 전날 기준 48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이는 솔로지옥 역대 시리즈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시간이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톱10 TV(비영어) 부문 6위에 등극한 것에 이어 싱가폴, 타이완, 홍콩, 일본, 태국, 캐나다, 브라질 등 23개국 톱10에도 오르는 등 관심받고 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연애 리얼리티다. 서로 마음이 맞는 출연자는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즐긴다.

작품은 매 시즌 주목받으며 넷플릭스 한국 예능 시리즈 중 최초로 네 번째 시즌을 맞았다. 시즌4에선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진행을 맡았다.

시즌4 연출을 맡은 김재원·김정현·박수지PD는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솔직하고 과감해진 솔로들의 감정을 리얼하게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이들은 "일상생활과 단절된 제한적인 공간에서 출연자들이 오롯이 '사랑'이라는 감정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새로운 긴장감으로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지난 14일 4화까지 공개된 '솔로지옥4'는 오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7~8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0

1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GOOGLE총총2025-01-26 08:28:47신고

    추천0비추천0

    그냥 사이코패스적인 면모, 타인과 다른 가치기준, 공감대 같은 어딘가 자신만이 있는걸 표현하고 싶었나봄. 농담은 다른사람을 대상으로 던지지만 그걸 상대가 받아주고 웃는건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는걸 표현한 듯.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