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허용별(허각·신용재·임한별), 4월 美 LA서 첫 합동 콘서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허용별이 오는 4월 13일 미국 LA에서 합동 콘서트를 연다. 플렉스엠 제허용별이 오는 4월 13일 미국 LA에서 합동 콘서트를 연다. 플렉스엠 제허각·신용재·임한별이 뭉친 그룹 허용별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처음으로 합동 콘서트를 연다.

플렉스엠은 허용별이 오는 4월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윌턴극장에서 '허용별 2024 라이브 인 엘에이'(허용별 2024 LIVE IN LA)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세 사람이 지속적인 음악적 교류를 하고자 기획한 프로젝트 그룹 허용별이 여는 첫 해외 합동 콘서트다.

허용별이 LA 공연을 진행하는 윌턴극장은 그동안 저스틴 팀버레이크, 아델 등 유명 아티스트가 공연했던 곳이다. 허용별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미국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보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세트리스트와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대구부터 성남·부산·고양·광주·대전·창원에서 허용별 콘서트 '보컬 전쟁 : The War of Vocalists'를 성황리에 마친 허용별은 오는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진행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