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손예진 남편 현빈에 애정 "착하다…약간 완벽주의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튜브 영상 캡처유튜브 영상 캡처배우 손예진이 남편인 배우 현빈을 언급했다.

손예진은 지난 20일 골프선수 임진한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에 출연했다. 임진한과 2년 만에 재회한 손예진은 "결혼하고 아기 낳느라 골프를 많이 못 쳤다"며 '임진한클라스'에 나오기 위해 현빈과 골프 연습을 했다고 밝혔다.

카트를 타고 이동 중에 임진한이 "현빈과 결혼이 큰 화제였다. 남자들은 '현빈 좋겠다'하고, 여자들은 '손예진 좋겠다'는 반응이었다"고 하자 손예진은 "제가 조금 더 아깝다고 하지 않았냐"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 현빈과도 친분이 있는 임진한은 "현빈씨가 심성이 너무 착하다. 보기가 좋다"고 칭찬했다. 손예진은 "착하다"고 하면서도 "신랑한테 뭐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칭찬을 너무 해주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현빈이 함께 출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손예진은 "제가 항상 선생님 유튜브 채널에 나가라고 이야기하는데 약간 완벽주의자이지 않나. 더 잘 쳐서 나가고 싶다고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임진한 역시 "현빈이 더 열심히 연습해서 선생님과 대결구도로 가고 싶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3월 결혼했고, 같은 해 11월 아들을 낳아 부모가 됐다.

0

3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박영2025-01-30 09:10:36신고

    추천0비추천0

    극우를 지지한다면 극우집회를 해도 손가락질만 받고 말겠지만 옳고 그름에 따른 선택을 할수있다라면 하지않는게 맞겠지요. 잘못하고 죄지은자들과는 멀어져야지 일반국민(중도에 근접해 있는}들의 지지를 받을거라 생각합니다.주사파도 공산당도 마찬가지로 멀리하는게 좋은거구요. 어느쪽이건 중도와 가가이 하는쪽이 승리하게 돼 있습니다.

  • NAVER나까무라2025-01-30 09:08:27신고

    추천1비추천0

    홍쥬듸가튼 거짓선동노무쒝
    형사처벌들이 다가온다

  • KAKAO그것은알고쉽다2025-01-29 21:47:45신고

    추천3비추천1

    틀딱과 정치성향이 같은데 나이차별을 하면 안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