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고윤정 '슬의생' 스핀오프 출연…산부인과 의사 변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고윤정. MAA 제공배우 고윤정. MAA 제공배우 고윤정이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 출연을 확정했다.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시리즈를 탄생시킨 신원호 PD,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고윤정은 극 중 종로 율제 산부인과 1년 차 전공의로 변신해 첫 의사 역에 도전한다.
 
크리에이터로 참여 영역을 넓힌 신원호 PD, 이우정 작가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을 통해 보여줄 신선한 재미와 색다른 감동이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얼룩', '낯선 계절에 만나'를 연출한 이민수 PD와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보조작가로 참여한 김송희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는 '율제 본원'에서 '종로 율제병원'으로 무대를 옮겨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을 그린다. 모두의 첫 사회생활과 닮아 있는 초보 의사들의 병원 생활이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혹독한 트레이닝의 과정 속에서도 피어날 파란만장한 청춘들의 우정기, 그리고 점차 성장해 나가는 전공의들의 모습을 전한다.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2024년 상반기에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