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일,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허벅지 골절…활동 중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CT 태일. NCT 공식 페이스북NCT 태일. NCT 공식 페이스북그룹 엔시티(NCT) 태일이 오토바이를 타다가 교통사고가 나 수술받는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광야 클럽에 공지를 올려 "금일(15일) 새벽 태일이 스케줄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즉시 병원으로 이동, 정밀 검사 및 치료를 받았다"라고 알렸다.

검사 결과, 태일은 오른쪽 허벅지 골절 진단을 받아 수술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 태일은 현재 수술을 앞두고 병원에서 필요한 치료를 받으며 안정을 취하고 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이에 따라, 태일은 당분간 모든 일정을 중단하게 됐다. 소속사는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며, 태일은 8월 26일 단체 콘서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NCT NATION : To The World)에는 참석하지 못하는 점 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태일이 회복에 집중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2016년 NCT U '위드아웃 유'(WITHOUT YOU)로 데뷔한 태일은 NCT 127의 메인보컬이다. NCT 127은 '소방차'(Fire Truck) '無限的我'(무한적아;Limitless) '체리 밤'(Cherry Bomb) '사이먼 세이즈'(Simon Says) '레귤러'(Regular) '터치'(TOUCH) '슈퍼휴먼'(Superhuman) '영웅'(英雄; Kick It) '스티커'(Sticker) '질주'(2 Baddies) 등 고유한 팀 색깔이 잘 드러나는 곡들로 사랑받았다.

또한 태일은 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 2015' OST '단 한 사람'(Because Of You)과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스타라이트'(Starlight), '연애대전' OST '러비 더비'(Lovey Dovey) 등을 불렀다.

태일이 속한 NCT는 오는 26일 데뷔 후 첫 단체 콘서트 'NCT 네이션 : 투 더 월드'를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오는 28일에는 네 번째 정규앨범 '골든 에이지'(Golden Age)를 발매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