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김혜수 아들 유선호 '1박 2일' 막내 합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수 겸 배우 유선호.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캡처가수 겸 배우 유선호.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캡처가수 겸 배우 유선호가 KBS 2TV 간판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 합류한다.

KBS 측 관계자는 29일 CBS노컷뉴스에 "새롭게 합류한 유선호가 지난 25일 첫 녹화를 마친 것이 맞다"고 밝혔다.

'1박 2일'은 가수 라비가 군 입대로 하차하면서 5인 체제로 방송을 이어왔지만 반년 만에 유선호가 합류하면서 멤버 6인 체제를 갖추게 됐다.

올해 초 김선호 하차 이후 합류한 나인우와는 같은 소속사(큐브엔터테인먼트) 식구라 더욱 '케미'에 대한 기대가 높다. 나인우는 현재 막내로 활약하며 '1박 2일'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기존 멤버인 나인우가 2023년 군 입대를 앞둔 만큼, 유선호는 적응기를 거쳐 막내 역할을 물려 받게 될 전망이다.

유선호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엠넷(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SBS '복수가 돌아왔다', JTBC '언더커버' 등 배우 활동에 집중했고 현재 방송 중인 tvN '슈룹'에서 중전 화령(김혜수 분)의 아들 계성대군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