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제작진 신작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10월 26일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외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티저 포스터. ㈜퍼스트런 제공외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티저 포스터. ㈜퍼스트런 제공'드래곤 길들이기 2' '트롤' 제작진이 선보이는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이 오는 10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감독 호세 젤라다, 리처드 클라우스)은 신비의 숲 아마존의 선택받은 소녀 아인보가 전설 속 악마 야쿠루나의 저주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정령 안내자 딜로, 바카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정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다.
 
실제 아마존강 유역에 전해 내려오는 흥미로운 신화와 전설을 모티브로 한 영화는 전설 속 악마의 끔찍한 저주로 위험에 빠진 아마존을 구하기 위해 나선 소녀 영웅 아인보가 신비의 힘을 찾아 환상적이고 스펙터클한 모험을 떠나며 펼쳐진다.
 
경이롭고 강렬한 생명력을 지닌 동시에 험하고 비밀스러운 아마존 세계의 이색적인 풍광은 풍부한 상상력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만나 새로운 판타지 어드벤처 신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정글을 빽빽하게 수놓은 울창한 야자수 잎사귀 사이로 빨간색과 하얀색의 페이스페인팅을 한 아인보의 모습을 포착해 눈길을 끈다. 모험의 순간, 예상치 못한 무언가를 발견한 듯 깜짝 놀란 표정의 아인보를 통해 영화에서 어떤 모험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비의 숲 아마존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를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오는 10월 26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