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BTS진·지민·뷔·정국 협업곡, 스포티파이 '일간 톱송' 7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Matt Adam 제공 Matt Adam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지민·뷔·정국이 미국 프로듀서 베니 블랑코, 미국 힙합가수 스눕독과 협업한 곡 '배드 디시전스'(Bad Decisions)가 글로벌 음악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최신 차트(8월 5일 자)에 따르면, '배드 디시전스'는 공개 첫 날 415만 7,585회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진입과 동시에 7위를 차지했다.

앞서 '배드 디시전스'는 세계 74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6일 오전 7시까지 기준)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배드 디시전스'는 베니 블랑코가 올해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의 선공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댄스곡이다.

2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1

새로고침
  • NAVER에반젤리2021-07-08 11:37:27신고

    추천0비추천0

    이 분은 진보정당으로 다시 돌아가는게 맞을 듯. 말 꼬리잡기, 대안없는 비판에 눈쌀 지뿌리게 만드는군요. ㅠ

  • NAVER돼지형2021-07-06 12:54:45신고

    추천0비추천0

    본인이 까는 건 정당하고 이재명이 반격하는 건 격떨어지냐? 무슨 논리야. 까는 것도 수준있게 까야, 격있게 답을 하지.

  • NAVERjeanpal2021-07-06 12:50:42신고

    추천1비추천0

    김현정... 갈수록 태산이군... 박용진과 정세균의 태도가 더 문제 아닌가요? 이미 수년 전부터 해명하고 사과한 것을 비열하게 다시 꺼내어 공개적으로 망신준다? 나중에 본선에서 맞을 매를 미리 대신한다. 그런다고 본선에서 매를 맞지 않을까요? 무슨 이런 말도 안되는 발언을 하는 박용진이를 인터뷰하고 민주당 경선에 영향을 미치려고 하는지? 매체권력을 이렇게 쓰니까 아직 김현정의 뉴스쇼가 신뢰를 못 받는겁니다. 최소한 이재명의 항변도 같은 수준에서 다뤄야 공정한 것 아닐까요? 제발 수준 좀 높여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