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고우리, 5살 연상 사업가와 10월 3일 결혼 "스몰 웨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레인보우 멤버이자 배우인 고우리. 황진환 기자레인보우 멤버이자 배우인 고우리. 황진환 기자여성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멤버이자 배우인 고우리가 결혼한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4일 공식입장을 내어 고우리가 오는 10월 3일 개인 사업가인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예비 신랑은 고우리보다 다섯 살 연상이다.

두 사람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진지하게 만나다가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했고, 서로 의지해 평생을 함께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됐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소속사는 두 사람이 최근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드린 후 미래에 관해 구체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눴으며, 상견례 후 가족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서초구 모처에서 열린다.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 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라며 "신혼여행 및 신혼집 등은 고우리씨의 결혼과 관련한 사항들은 현재 하나씩 차분히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결혼 후에도 고우리는 활동을 이어간다. HBO 맥스 드라마 '멘탈리스트'는 이미 촬영을 마쳐 올해 중 공개될 예정이며, 새 드라마와 영화 출연이 확정돼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간다.

소속사는 "고우리씨의 향후 연기와 방송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두 사람이 시작할 새로운 삶에 큰 축하와 축복을 전한다. 끝으로 고우리씨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알렸다.

고우리는 2009년 7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다. 레인보우는 '에이'(A) '키스'(Kiss) '텔 미 텔 미'(Tell Me Tell Me) '선샤인'(SUNSHINE) '마하'(Mach) '투 미'(To Me)(내게로‥) 등 여러 곡을 발표하며 활동했다.

예능 '청춘불패' 시즌 2, '정글의 법칙 W' 시즌 2 등에 출연한 고우리는 이후 '기분 좋은날' '여왕의 꽃 ' '다시 시작해' '연남동 539' '하나뿐인 내편' '슬플 때 사랑한다' '여신강림' '안녕? 나야!'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 경력을 쌓아왔다. 또한 '디자인 유어 바디' '팔로우 미' '셀럽뷰티' 등 뷰티 프로그램 진행도 맡았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