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취약 계층에 방한키트 400상자 전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돈의동 쪽방상담소 통해…비대면으로 쪽방촌 거주민에 전달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겨울 방한키트 나눔 캠페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제공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겨울 방한키트 나눔 캠페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제공
NOCUTBIZ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30일 겨울철 사회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방한키트 400상자를 마련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전날 방한용품과 간편 조리식품으로 구성된 겨울 방한키트 400상자를 서울특별시립 돈의동 쪽방상담소에 전달했다. 쪽방상담소에 전달된 겨울 방한키트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한 비대면·비접촉 방식으로 쪽방촌 거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쪽방촌 주민이 겪는 거처의 불편 사항을 검토해 방한키트를 구성했다. 취사실 등 기본적인 주거 및 냉난방 시설이 열악하고 주민의 75%가 만 65세 이상 고령층인 점을 고려해 담요와 수면 양말을 비롯한 방한용품과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조리식품을 담았다.

틸셰어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사장은 "사회적 취약계층의 경제적 어려움과 심리적 고립감이 심화되는 본격적인 동절기에 대비해, 겨울 방한키트가 지역사회 이웃들의 기본적인 건강권 보장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겨울 방한키트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사회공헌 비영리단체 파트너인 한국사회투자와 함께 추진하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이다. 한파 및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제한적 일상생활로 사회로부터 점점 더 고립되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함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