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2018년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사업 추가모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광고소재 제작비 TV 5천만원, 라디오 350만원 지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2018년도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추가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5월 25일 부터 6월 7일 까지이다.

본 사업은 올해 4년차로 대기업에 비해 마케팅 역량이 열악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방송광고를 하고 싶으나 높은 소재 제작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자 2015년부터 추진되어 왔다.

지원자격은 벤처, 이노비즈, 메인비즈 등 관련 인증을 획득한 중소기업으로, 신청일 기준 1년 이내에 지상파나 종합편성채널에 방송광고 거래실적이 없어야 하며, 방송광고가 가능한 제품이나 브랜드이어야 한다.

방송광고 기획에서 집행까지 전문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

모집분야는 TV, 라디오 2개 부문으로 TV는 5,000만원 한도 내에서 제작비의 50%, 라디오는 350만원 한도 내에서 제작비의 70%를 지원해 준다. 본 사업의 지원대상으로 선정되면 공사와 협약 체결 후 방송광고의 기본 교육, 방송광고 기획부터 집행에 이르는 전문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바코 중소기업 홈페이지(http://www.kobaco.co.kr/smad)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공고문을 확인하고 전용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문의는 코바코 중소기업정책팀으로 하면 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