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서 벗어나 고즈넉하게 즐기세요' 크라운 힐스 고쿠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크라운 힐스 고쿠라 호텔 외관. (사진=투어벨 제공)

 

여행 프로그램 '짠내투어'에서 소개되기도 했던 기타큐슈. 최근 고즈넉하고 조용한 매력으로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이기도 하다.

혼슈 지역의 시모노세키와 규슈지역을 함께 여행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기타큐슈로 떠나고자 계획했다면 이제는 숙소를 선택해야 할 차례다. 특히 큐슈의 필수 관광지와 가까운 입지조건을 갖춘 숙소를 선택해야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크라운 힐스 고쿠라' 호텔은 고쿠라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고쿠라 성, 탄가시장, 고쿠라 시내 중심지, 고쿠라 리버워크까지 모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아늑한 느낌의 싱글룸. (사진=투어벨 제공)

 

객실로 들어서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 든다. 기능적인 객실을 원한다면 싱글타입을,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한다면 트윈 C타입을,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트윈 D타입 또는 디럭스 트윈을 추천한다.

조식은 양식, 일식으로 된 퓨전 뷔페로 일본 특유의 소소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생선류 2가지, 일식 반찬류, 빵 3가지, 명란, 어묵, 우유 등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서인지 더욱 정성스럽고 완성도 높은 음식이 제공돼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음이온 효과와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목욕탕. (사진=투어벨 제공)

 

부대시설로는 음이온 효과와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숯 목욕탕이 있으며 전실 무선 와이파이, 커피, 만화책(약 1,000권), 안마 의자, 자전거 대여 서비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투어벨이 크라운 힐스 고쿠라 호텔에서 묵으며 3일동안 큐슈 구석구석을 돌아볼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우사신궁, 긴린코 호수, 가마도 지옥 등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으며 노옵션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