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트 붓고 시신 훼손'…김해 여고생 사건 전말에 '공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자료사진)

 

지난 5월 경남 김해 여고생을 암매장한 사건에 가담한 10대 또래를 포함한 피의자들의 잔혹한 범행 수법이 재판과정에서 알려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창원지방검찰청은 지난 5월 고등학교 1학년 윤모(15) 양을 때려 숨지게 하고 시신을 훼손한 혐의로 양모(15), 허모(15), 정모(15) 양 등 3명과 윤 양에게 성매매를 시키고 시신 유기를 방조한 혐의로 김모(24) 씨를 구속기소 했다.

이들과 사건을 공모한 이모(25), 허모(24), 또 다른 양모(15) 양 등 3명은 대전지방검찰청에서 구속기소했다.

이들은 현재 재판에 넘겨져 1심이 진행 중이다.

4일 창원지검에 따르면, 지난 3월 고등학교를 갓 입학하자마자 가출한 윤 양은 이들의 강압에 못 이겨 성매매 생활을 이어갔다. 화대는 생활비로 사용했다.

윤 양의 아버지가 가출신고를 하자 이들은 윤 양을 집으로 돌려보냈지만, 성매매 사실이 들통날까봐 다시 윤 양을 끌고 울산의 모텔로 데려갔다.

이들은 윤 양이 페이스북에 접속해 자신들의 위치를 알렸다며 교대로 감시하며 물건을 던지는 등 마구 때리기 시작했다.

심지어 냉면 그릇에 소주 2병을 부어 먹게하고 구토를 하면 토사물을 강제로 먹이기까지 했고, 보도블럭으로 내려치는가 하면, 윤 양의 몸에 수 차례 끓는 물을 붓기도 했다.

윤 양의 몸은 만신창이가 됐지만 폭행은 계속됐고, 결국 지난 4월 10일 대구의 한 모텔에 주차된 승용차 뒷좌석에서 급성 심장정지로 숨졌다.

이들의 잔혹한 범행은 이어졌다. 이들은 창녕의 한 야산에 시신을 유기하기로 했다.

윤 양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게 하려고 휘발유를 뿌리고 불을 붙였고, 시멘트 반죽을 뿌린 뒤 돌멩이와 흙으로 암매장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