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채용 시즌 시작…CJ그룹, 대한항공 등 신입사원 모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9월에 접어들면서 대기업의 하반기 신입 채용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CJ그룹, 대한항공 등 하반기 신입 채용을 진행 중인 주요 기업의 채용 소식을 전한다.

▲CJ그룹은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CJ 제일제당, CJ E&M, CJ 대한통운, CJ 헬로비젼 등 계열사별 모집분야는 서로 다르다.
4년제 대학교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OPIC IL(4급) 이상 또는 Toeic Speaking 110점(5급) 이상의 영어성적을 보유하면 지원 가능하다.

단, 글로벌 직무의 경우 요구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상세한 내용은 확인이 필요하다. 지원서 접수는 9월 16일 18시까지 가능하며, 입사지원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 ( recruit.cj.net )에서 할 수 있다.

▲대한항공이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직, 기술직, 전산직, 시설직으로 세부 분야는 채용공고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월 졸업 예정자 중 토익 750점 이상 혹은 TEPS(630점), OPIC(IM), Toeic Speaking (LV 6) 이상의 어학자격 소지자에 한해 지원 자격에 부여된다.

지원서 접수는 9월 13일 18시까지 대한항공 채용홈페이지 ( recruit.koreanair.co.kr )을 통해 가능하다.

▲한화생명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관리와 경영 일반 분야로 영업 관리 분야의 경우 전공은 무관하며, 장교 출신을 우대한다.

경영 일반 분야는 상경계열, 간호학, 임상병리학 전공자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할 예정이다.

1차 서류 전형과 2차에 걸친 면접,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 접수는 9월 13일 15시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 ( www.netcruit.co.kr )에서 할 수 있다.

▲GS 칼텍스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엔지니어(화공), 엔지니어(생산), 기술영업, R&D 분야로 R&D 분야의 경우 석사 이상, 나머지 분야는 4년제 대학(원) 기졸업자 및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일정 기준 이상의 영어 성적이 필수적으로 요구되기 때문에 채용 공고를 통해 미리 확인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9월 23일 17시까지 GS칼텍스 홈페이지 ( www.gscaltex.com ) 에서 가능하다.

▲동부그룹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동부제철, 동부특수강, 동부대우전자, 동부화재 등 각 계열사별 모집 분야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중 전 학년 성적 평균 B학점을 소지한 자는 지원 가능하며, 분야마다 우대하는 전공은 다르다.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 2단계에 걸친 면접 (일부 회사는 토론 면접도 실시)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10일 17시까지 동부그룹 채용홈페이지( www.dongburo.com )에서 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