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신입 채용 신호탄...현대건설, 중소기업 중앙회 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9월 공채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본격적으로 신입 채용을 시작하는 기업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현대건설, 중소기업 중앙회 등 하반기 신입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주요 기업의 채용 소식을 전한다.

*현대건설이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토목공학, 건축공학, 기계공학, 화학공학, 원자력 공학, 사무 분야 등 12개 분야이다.
현대종합 설계에서는 건축학, 전기공학 등 4개 분야, 현대 C&I에서는 IT관련 전공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기술직과 사무직 모두 4년제 대학교 혹은 대학원 졸업자에 한해 채용하며, 일정 기준 이상의 영어성적이 있어야만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9월 10일 18시까지 가능하며, 입사지원은 현대건설 채용 홈페이지 ( www.hdec.kr )에서 할 수 있다.

*세계 최고의 첨단 보안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는 에스원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첨단보안직 분야로 고졸 이상의 학력과 1종 보통(이상) 운전면허를 소지해야만 지원 가능하다.
계약직으로 처음 업무를 시작하고, 평가를 통해 차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9월 9일 18시까지 가능하며, 입사 지원은 에스원 홈페이지( www.s1.co.kr )의 인재채용 카테고리에서 지원할 수 있다.

*300만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중소기업 중앙회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일반 사무 분야이며, 1개월의 인턴십 과정을 거친 후 70% 이상을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학력과 연령에는 제한이 없지만 TOEIC 700점 (TEPS 560점 ,토플 iBT 80점) 이상의 영어 성적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전문자격증 소지자와 영어 능통자는 우대하며 우대하는 자격증은 채용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9월 2일 18시까지 중소기업 중앙회 채용홈페이지 ( kbiz.incruit.com )에서 가능하다.

*S&T 모티브가 하반기 신입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생산기술, 품질관리 분야로 기계, 전자, 산업공학 등의 전공자와 학부 성적 평균 B학점이상, TOEIC(600점이상), OPIC(IL이상)의 영어성적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9월 8일 24시까지 S&T 모티브 채용 홈페이지 ( www.sntmotiv.com/recruit ) 에서 할 수 있다.

*동부화재해상보험이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전국 지점의 서무와 총무, 전국 고객서비스센터 등 (자동차, 장기, 경리, 융자담당)을 담당할 사무직 직원이다.
전문대학 이상의 졸업자만 지원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입사지원은 9월 4일 24시까지 동부화재해상보험 홈페이지 ( www.idongbu.com )에서 가능하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