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연기 입시 학원 조교 선생님…" 금새록·려운 특별한 인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시리즈 '블러디 플라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시리즈 '블러디 플라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블러디 플라워'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려운과 금새록이 과거 특별한 인연을 전했다.

려운은 1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유튜브 하지영'에 출연해 "고등학교 때 연기 입시 학원에 다녔는데 그때 금새록이 조교 선생님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금새록은 "연기와 가까운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어 조교를 했는데, 그때 고3 학생으로 려운이 왔다"며 "이렇게 커서 같이 호흡을 맞추게 된 게 신기하다"고 떠올렸다.

해당 영상에는 최근 공개된 '블러디 플라워'에 대한 작품 소개와 역할에 대한 이야기도 오갔다. '블러디 플라워'는 천재적인 의술로 모든 병을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연쇄살인범 이우겸(려운)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이 과정에서 아픈 딸을 살리기 위해 살인범을 살려야 하는 변호사 박한준(성동일)과 사형심판으로 자신의 존재를 입증해야 하는 검사 차이연(금새록)이 치열한 신경전을 펼친다.

시리즈 '블러디 플라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시리즈 '블러디 플라워'.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우겸 역을 맡은 려운은 "17명을 죽인 연쇄살인범 역할을 맡아 부담도 컸지만 도전하고 경험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차이연 역을 맡은 금새록은 "승부욕이 강하고 '잘해야 한다'는 강박이 있는 인물"이라며 "검사 역할에 처음 도전했다"고 전했다.

이밖에 '꼰대 선배가 자신에게 연기를 맞추라고 할 때'라는 질문에 대해 려운은 "연기에 대한 지적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무조건 나한테 맞춰'는 잘못됐다"고 답했다.

금새록은 "상대가 잘하고 싶은데 여유가 없어서 하는 말일 수도 있다"며 "나에게도 여유 있게 소통하는 힘이 필요하다고 느낀다"고 덧붙였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된 '블러디 플라워'는 현재 6회까지 디즈니+에 공개됐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