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국민의힘 울산시당, 설 명절 맞아 민생 행보 나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설 명절을 앞두고 울산 전역에서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지역 시·구의원들이 참여하는 민생 행보를 진행하고 있다. 국민의힘 울산시당 제공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설 명절을 앞두고 울산 전역에서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지역 시·구의원들이 참여하는 민생 행보를 진행하고 있다. 국민의힘 울산시당 제공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설 명절을 앞두고 울산 전역에서 국회의원과 당협위원장, 지역 시·구의원들이 참여하는 민생 행보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울산시당은 이날 여성위원회 주관으로 태화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이용 캠페인을 열고, 오는 13일에는 박성민 시당위원장이 구역전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목소리를 청취할 예정이다.
 
남구을 김기현 국회의원은 남구종합사회복지관과 도산노인복지관, 선암호수공원노인복지관을 찾아 배식봉사에 참여하고, 지역 경로당과 전통시장, 농수산물도매시장을 순차 방문한다.
 
울주군 서범수 국회의원은 우시장과 언양알프스시장, 남창시장 등을 방문하고 노인일자리 사업 발대식에 참석하는 등 현장 행보를 이어간다.
 
남구갑 김태규 당협위원장과 북구 박대동 당협위원장도 각각 전통시장과 경로당, 주요 상가를 찾아 주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동구는 당협위원장 공석에 따라 지역 시·구의원들이 중심이 돼 전통시장과 경로당을 방문하며 민심을 청취한다.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시민 삶의 현장에서 직접 목소리를 듣고 정책에 반영하겠다"며 "지역경제와 민생 회복을 위해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