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지성. SMile 공식 인스타그램 그룹 엔시티(NCT) 지성이 생일을 맞아 억대 기부에 나섰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사회 공헌 브랜드 스마일(SMile) 공식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NCT 지성은 생일날인 이날 삼성서울병원에 2억 5천만 원을 기부했다.
지성은 "평소 치료가 어려운 질병으로 힘들어하시는 환자분들을 보며 마음이 아팠습니다. 작은 보탬이지만 의학 기술 연구에 도움이 되어 많은 분들이 아픔 없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시즈니(공식 팬덤명 '엔시티즌'의 애칭)가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 덕분에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고, 시즈니한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췌장암 연구에 사용되어 췌장암 분야의 맞춤의학 연구 등 난치 질환 연구 발전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성이 속한 엔시티 드림(NCT DREAM)은 오는 3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체조경기장)에서 3월 20~22일, 27~29일 총 6회에 걸쳐 2026 NCT 투어 '더 드림 쇼 4: 퓨처 더 드림 피날레'(THE DREAM SHOW 4 : FUTURE THE DREAM - FINALE)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