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남창희, 2월 22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라디오에서 깜짝 발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송인 남창희. 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방송인 남창희. 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인 남창희가 본인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발표했다.

남창희는 2일 방송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 "저 남창희가 품절된다. 그동안 조용한 관심 속에서 잘 만나오던 그분과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 약속의 날짜는 오는 2월 22일"이라며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이 돼 더 넉넉한 사람으로 성장해 여러분들에게 더 많은 휴식과 기쁨을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결혼 발표 소식에 청취자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남창희는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미라클'('미스터라디오' 청취자)을 만나면서 성장했다"라며 "여러분 아들 소식처럼 (제 결혼을) 기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고마워했다.

앞서 2024년 7월 남창희는 비연예인 연인과 1년째 교제 중이라고 열애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지난해에는 유튜브 '핑계고'에 나와 내년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2000년 SBS '기쁜 우리 토요일'의 코너 '스타 스쿨' 인천 동산고 편에 나온 것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한 남창희는 '코미디 빅리그'에서 다양한 코너로 시청자를 만났고, '한 곡만 줍쇼' '토크 노마드 아낌없이 주도록' '연애 못하는 남자들' '찐어른 미팅 : 사랑의 재개발' '역사법정 이판사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한국인의 식판' '깡촌캉스' 등에 출연했다.

'주간 아이돌' '아이돌 풋살 월드컵' '2022 일요특집 루틴왕' '홍판사판'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쓱싹쓱싹 지우개 게임' 등을 진행했고 방문 조식 서비스를 표방한 웹예능 '방문 실비집'의 호스트로 활약했다. 또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냄새를 보는 소녀'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도 쌓았다.

절친한 사이인 방송인 조세호와 '조남지대'(조세호 & 남창희)라는 듀오를 결성해 '거기 지금 어디야' '좋은 집이 무슨 상관이에요' '바보야 왜그래' '그녀는 날 친구라 불러'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 '아직 못 들었는데' 등의 음원을 발표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