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나우즈가 3월 4일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나우즈(NOWZ)가 오는 3월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나우즈(현빈·윤·연우·진혁·시윤)는 오는 3월 4일 일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나우즈'를 발매한다. 일본의 유명 래퍼 와이알디 레오(YRD Leo)가 피처링한 타이틀곡 'AMMO'를 비롯해 총 5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AMMO'는 강렬하고 드라마틱한 힙합 트랙이다. 감성적인 가사와 개성 있는 음색으로 일본에서 주목받는 래퍼 와이알디 레오와 함께한다.
여기에 지난해 낸 세 번째 싱글에 수록된 '홈런'(HomeRUN) '겟 벅'(GET BUCK) '이름 짓지 않은 세상에'와 첫 미니앨범 '이그니션'(IGNITION)의 '자유롭게 날아'가 일본어 버전으로 실린다.
일본 첫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오는 3월 5~6일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미니 라이브와 특전회도 연다. 7~8일에는 라라포트 도쿄베이점에서 팬들과 만난다.
지난해 10월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가 선정한 '이달의 K팝 루키'에 오른 나우즈는 미니 1집 '이그니션' 타이틀곡 '에버글로우'(EVERGLOW) 역시 빌보드 '2025년 최고의 K팝: 스태프 선정'에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