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대지진 이후 유일한 아파트…이재인×홍경 '콘크리트 마켓'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12월 3일 개봉

영화 '콘크리트 마켓' 메인 예고편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콘크리트 마켓' 메인 예고편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고립된 공간에서 생존 본능과 거래가 맞부딪히는 극한 상황 속 본성을 드러내는 다양한 인간 군상과 그들의 치열한 심리전을 그릴 영화 '콘크리트 마켓'이 오는 12월 3일 개봉을 확정했다.
 
'콘크리트 마켓'(감독 홍기원)은 대지진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에 물건을 사고파는 황궁마켓이 자리 잡고, 생존을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거래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주목받는 배우 이재인과 홍경을 비롯해 정만식, 유수빈, 김국희, 최정운 등 연기파 배우들의 폭발적인 시너지는 물론, '콘크리트 유토피아' 'D.P.' '지옥' 등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선보여온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대지진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 생존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화폐가 아닌 통조림으로 거래하는 황궁마켓만의 신선한 설정과 전개로 시선을 끈다.
 
황궁마켓 안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곳의 최고 권력자인 박상용 회장(정만식) 밑에서 일하며 수금하는 태진(홍경) 앞에 의문의 인물 희로(이재인)가 나타나면서 황궁마켓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희로가 태진에게 "네가 이 시장의 주인이 되고 싶다는 생각, 한 번도 안 해봤어?"라는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 것이다. 온갖 정보와 비리로 황궁마켓을 지배하는 실세 박상용, 끊임없이 김태진을 도발하고 압박해 오는 박상용의 오른팔 박철민(유수빈)까지 서로 각기 다른 목적을 품는다.
 
한편 영화 '콘크리트 마켓'은 오는 12월 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