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배정남 미담…이주빈 "보조출연자들을 챙겨주시더라" 감동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KBS2 '고소영의 펍스토랑' 제공KBS2 '고소영의 펍스토랑' 제공
배우 이주빈이 배정남의 미담을 공개한다.

이주빈은 오늘(10일) 방송될 KBS2 '고소영의 펍스토랑(이하 펍스토랑)'을 통해 보조출연부터 시작해 단역, 조연, 주연 배우로 발돋움하기까지의 과정을 전한다.

그는 "무명 시절 한 작품 촬영할 때 보조출연자들과 함께 대기하고 있었는데 배정남 선배님이 오시더니 보조출연자들을 챙겨주시며 믹스커피를 타 주셨다"고 밝힌다.

이어 "몇 년 후 '미스터 선샤인(2018)'때 같은 작품에서 만났는데, 저를 기억하고 계셔서 깜짝 놀랐다. 이번에 '스프링피버'라는 작품까지 같이 하게 됐다"며 배정남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할 예정이다.

 KBS '고소영의 펍스토랑' 제공 KBS '고소영의 펍스토랑' 제공
이주빈은 이날 무명 단역 시절 온갖 아르바이트를 한 경험도 전한다고 한다. 진행을 맡은 고소영은 "주빈 씨랑 결혼하게 될 남자분은 (좋겠다). 지혜롭지, 생활력도 강하지"라고 칭찬했다고.

고소영은 이어 "이쯤 되니 이주빈 씨의 이상형이 궁금하다"며 마동석, 유지태, 이동욱, 김지훈, 서인국, 안보현, 박형식, 곽동연 등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한다.

이주빈은 마동석에 대해 "분위기 메이커이시다. 많은 사람들을 다 세심하게 보고 있고, 기억하고 계신다. 누구 하나 소외되지 않게 챙겨주신다"고 말했고, 박형식에 대해서는 "실물에서 빛이 나더라" 등 각자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펍스토랑'은 MC 고소영이 평소 팬이었던 아이돌, 배우 등 손님들을 초대해 애정이 담긴 요리를 대접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늘 유튜브 채널 KBS 엔터에서 공개되고 같은날 밤 11시 35분에 KBS2에서도 방송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