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밤사이 부산서 아파트·음식점 화재 잇따라…인명피해 없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30일 부산 금정구 한 아파트 1층서 불
주민 100여 명 대피…멀티탭 화재 추정
동래구 한 음식점 건물에서도 불…합동감식 예정

30일 부산 금정구의 한 아파트 1층에서 불이 나 주민 100여 명이 대피했다.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 30일 부산 금정구의 한 아파트 1층에서 불이 나 주민 100여 명이 대피했다.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 
밤사이 부산에서 아파트와 음식점 건물에서 잇따라 불이 났지만 인명피해로는 이어지지 않았다.
 
31일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쯤 금정구의 한 아파트 1층에서 불이 나 30여 분 만에 꺼졌다.
 
이 불로 주민 100여 명이 대피하는 등 소동이 빚어졌지만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다.
 
불은 소파 등을 태워 소방당국 추산 2100만 원 상당의 재산피해를 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거실에 있던 멀티탭에는 에어컨과 전기방석이 연결돼 있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전기방석 전원을 차단하지 않고 외출했다는 거주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30일 부산 동래구의 한 음식점 건물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 30일 부산 동래구의 한 음식점 건물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부산소방재난본부 제공  30일 오후 11시 40분쯤 동래구 명륜동의 한 음식점에서 불이 나 1시간 만에 꺼졌다.
 
인근을 지나던 시민들이 3층 천막 지붕에서 불길이 튀는 것을 목격하고 119에 신고했다.
 
당시 음식점은 영업을 종료한 상태라 건물 내부에는 사람이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 불로 건물 내부가 불에 타 소방당국 추산 520만 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합동감식을 통해 정확한 화인을 조사할 방침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