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을 시즌 축제 '롯데월드 부산의 오싹한 초대 : Sweet or Scream'을 오는 11월 25일까지 연다. 행사는 좀비 테마로 호러 콘셉트의 파크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을 엿볼 수 있는 퍼포먼스도 만나볼 수 있다.
좀비위크는 호러 콘셉트로 연출해 방문객은 분장이나 코스프레로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관객들은 개성 넘치는 코스프레와 분장으로 경품이 걸린 인증샷 콘테스트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가 열리는 25일부터 일주일간 저녁 6시부터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좀비 위크 인증샷 콘테스트를 위한 호러 테마의 포토월이 송출된다. 방문객은 각자의 분장, 코스프레를 자유롭게 뽐내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고,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3등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흔치 않은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오거스후룸 옆에 위치한 '사진상점'에서는 코스프레 손님을 대상으로 전 상품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호러 패키지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인증샷 촬영 때 빠질 수 없는 호러 콘셉트의 상처 스티커가 포함된 종일권 패키지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내놓는다. 스티커와 호러 의상, 네 컷 사진이 포함된 풀 패키지는 최대 28% 할인한다. 두 프로모션은 1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그 밖에도 초, 중, 고, 대학(원)생 대상의 오후권 최대 38% 할인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