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김동완 "예능 섭외 좀 그만…알아서 그만둬 주세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김동완, 김동완이 4일 스레드에 올린 글. KBS/김동완 스레드왼쪽부터 김동완, 김동완이 4일 스레드에 올린 글. KBS/김동완 스레드
가수 겸 배우 김동완이 반복되는 예능 섭외를 중단해 달라고 밝혔다.

김동완은 4일 자신의 스레드에 "예능 섭외 좀 그만 들어왔으면 좋겠다. 나는 웃길 자신도 없고, 진짜 이야기를 대중 앞에서 꺼내고 싶지도 않다"라고 썼다.

이어 "과거를 건드리는 건 스스로에게 상처만 남긴다. 행복한 척, 성공한 척하면서 조용히 살면 안 되나? 그냥 좀 가만히 놔뒀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동완은 "세 번 정도 일정 핑계 댔으면 알아서 그만둬 주세요. 물론 위에서 시킨 거겠지만‥ㅜㅜ"이라는 글도 남겼다.

출연하고 싶은 방송 장르가 무엇이냐는 질문 댓글에 김동완은 "난 무대 드라마 홈쇼핑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는 것들!"이라고 답했다.

막상 예능에 나가면 잘할 것 같다고 응원하는 댓글에 김동완은 "응 나가면 열심히 쥐어짜고 이게 뭐 하는 건가 싶어서 집에 와서 과음하고‥ 그 반복이 괴로워"라고 전했다.

김동완은 1998년 그룹 신화(SHINHWA) 멤버로 데뷔했다. 신화는 '으쌰으쌰' '티오피'(T.O.P.) '요!'(Yo!) '온리 원'(Only One) '헤이, 컴 온!'(Hey, Come On!)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퍼펙트 맨'(Perfect Man) '너의 결혼식' '아이 프레이 포 유'(I Pray 4 U) '브랜드 뉴'(Brand New) 등 많은 곡으로 사랑받았다.

드라마 '천국의 아이들' '떨리는가슴' '슬픔이여 안녕' 잘 지내나요, 청춘' '사랑하는 사람아' '절정' '힘내요 미스터김' '회사 가기 싫어'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와 영화 '돌려차기' '연가시' '글로리데이' '시선 사이' '광대: 소리꾼' '긴 하루' 'B컷' '초혼, 다시 부르는 노래' '오키나와 블루노트' 등에 출연, 배우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김동완은 지난해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배우 서윤아와 커플로 출연했다. 지난달 27일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